티스토리 뷰

타이거넛츠_효능

다음은 타이거넛츠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도 10대 슈퍼푸드로 알려진 이 견과류는 건강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몸에 좋아 많은 사람들이 섭취했다고 합니다. 껍질을 제거한 모양이 호랑이 같아 보여 불린 이름이라고 합니다. 또한 기름골로 불리기도 합니다.

껍질을 제거하는 것보다 그냥 먹는 것이 좋다고 하고 생산하고 6개월간 건조해야 더 좋은 맛을 낸다고 합니다. 그러면 고소한 맛과 단 맛이 더욱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럼 더 많은 효과와 효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천천히 보시고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타이거넛츠_효능_다이어트_효과

1. 체중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토코페롤 성분이 들어 있어 체내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고 연소시키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체중 감량 효과에 매우 좋은 타이거넛츠 효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공복의 느낌을 감소시켜 과식과 야식 등에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2. 뇌

토코페롤 성분이 노화가 오는 것을 방지해 준다고 합니다. 또한 지적 능력의 감소를 막아주고 뇌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노인분들에게 좋은 식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은 효과를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타이거넛츠_효능_뇌_건강

3. 변비

위에서 언급한 식이 섬유의 함유가 많아 장운동을 원활하게 만들고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변비 예방에 매우 좋은 효력을 가지고 있는 타이거넛츠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숙변 제거에 효과가 좋아 변비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타이거넛츠_효능_변비_예방

4. 혈관

나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역할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좋은 콜레스테롤은 향상시켜 각종 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올레인산 성분이 들어 있어 고지혈증과 동맥경화, 심장병 등에 좋다고 합니다.

타이거넛츠_효능_동맥경화_예방

5. 고혈압과 당뇨

아르기닌 성분이 풍부해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혈압 조절 또한 해주기 때문에 고혈압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뇨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루 권장량으로 알려진 10~15개 정도 섭취해 미리 질병 예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타이거넛츠_효능_당뇨_예방

6. 항산화

토코페롤 성분이 호두보다 많이 들어 있어 항산화 효과에 좋다고 합니다. 세포의 막을 안정적으로 만들어 주고 심장 기능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혈류 촉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7. 뼈

위에서 설명한 성분 외에 칼륨과 마그네슘 등이 풍부해 뼈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벼가 변성하는 것을 막아 준다고 합니다. 성장기 어린이와 노인분들에게 좋아 골다공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타이거넛츠 효능이 있습니다.

타이거넛츠_효능_골다공증_예방

8. 우유 대체

우유만 섭취하면 소화가 안되고 설사하는 분들에게 이 식품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증상과 비슷한 유당불내증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유를 대체할 수 있는 식품으로 매우 좋다고 합니다. 칼슘 외에 뼈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성분이 많아 성장기 어린이와 노인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타이거넛츠_효능_우유_대체식품

9. 피부

비타민c와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피부 미용에 좋고 세포 손상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각종 트러블과 다크서클에 좋다고 합니다. 피부에 민감한 청소년 어린이와 여성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타이거넛츠_효능_피부미용

10. 치매

비타민b2 성분과 비타민6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뇌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 기억력을 좋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학업을 하시는 학생과 노인분들에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치매 예방에 좋은 타이거넛츠 효능이 있습니다.

공유하기 링크